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log | Tag | Local | Media | Guest | Login  RSS
가메골 왕 만두

가격을 보라!! 가격을!!


줄서있는 사람들 어떤 사람이 줄이 좀 엉켜서 새치기 한거 처럼되었는데 뒤에 아줌마들 난리도 아니였음


찜통에서 만두를 꺼냄!!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김이 엄청났음


뿌옇게..


만두 투하 붉그스름한게 매운맛


이게 안매운맛


ㅎㅇㅎㅇ 30분 넘게 기다려서 겨우 삼 사진상의 매운맛이 내가 사고 남은 점부였음~ㅎㅎㅎ


사고 빠져나오면서 한컷 내 뒤로 최소 30분 이상이라고 경고를 하는데도 줄서는 사람들


박스에는 언니가 만두 만진손으로 인해 기름기가


믿어지는가 만두가 가득들은 이박스가 단돈 만원!!!25개


여기 분점이외에는 다 짝퉁이라고..


매운맛 그렇다고 김치가 들어있는건 아니고 양념이 조금 들어있는듯


안매운맛 조금 달달한데 그것보다 문제는 느끼함;



병원 갔다오는 길에 어무이가 남대문에 줄서서 만두를 사가는 집이있다고해서 찾아간 왕만두집

만두도 만두지만 가격이 착해서 정말 맘에 들었음 

30분넘게 기다려서 1만원 짜리 샀는데 먹을만했음

참고로 매운맛 안매운맛이 있는데 매운맛이 맛있음!! 그런데 단통 매운맛만 팔지는 안음

나중에 사무실이나 놀러갈때 사가면 짱일듯  

 태그 : 
기묘니| 2010.01.18 15:45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니 이게 수원에도 있었네
난 통 못봤는데

여튼 여기 만두 너무너무 맛있어요!!!
bear2427 | 2010.01.20 16:31 신고 | PERMALINK | EDIT/DEL
여신 기묘니님이 리플을~ㅎㅎㅎ 넘넘 맛나다능~ 먹다가 체했어..ㅜ.ㅜ 수원 분점에 전화를~
짱짱!!| 2010.02.08 10:57 | PERMALINK | EDIT/DEL | REPLY
수원 뉴코아 지금은 2001아울렛 앞 못골시장입구 오른쪽에 있어요^^ 연기나서 금방찾을듯 싶어요 버스정류장이랑 버스
안에서도 맨날 보여요 ㅋㅋ
bear2427 | 2010.02.11 15:39 신고 | PERMALINK | EDIT/DEL
오우~ 위치를 알고계시는군요~ 감사합니다^^
jaket blazer korea| 2012.12.03 12:35 | PERMALINK | EDIT/DEL | REPLY
그냥 알아 둬요 콘텐츠 내 Android 휴대 전화에서 조금 이상하게 보입니다. 아마 그냥 화면 크기입니다. 방식으로 깔끔한 블로그.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