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log | Tag | Local | Media | Guest | Login  RSS
Lebron VII P.S.

웃고있는 르브론과 그의 녀석들 정말 AJ 11 검빨을 닮았음


뒷면!


아웃솔 청어가시패턴이고 클리어 솔 덕분에 쩍쩍 달라붙을듯


옆면 여기서 말하고 싶은건 p.s.버젼은 히어로즈 팩이 아니라는것이다 히어로즈팩은 에어맥스 르브론을 사용해서 거기다가 엑센트를 준것이지 이녀석돠는 상관없는 녀석이다


얼핏보면 AJ 11가 모티브로 보이지만 진실은 저 넘어에...


중창은 맥스의 그것과 비슷해 보인다 약간 더 이녀석이 날렵하더라


인솔은 같다


르브론 시리즈 라면 빠지지않는 르브론의 영역표시(1)


르브론의 영역표시(2)


르브론의 영역표시(3)


르브론의 영역표시(4)


르브론의 영역표시(5) 에어맥스에서는 7개인가 8개 정도였는데 많이 둘어들었네;;


이번에는 홀로그램이 아닌 프린팅이다 카본에는 플라스틱을 씌워놨는데 저렇게 하면 뭐가 좋을련지;;


아웃솔 뒤에 보이는 희멀건 한게 줌어에!! 그런데 앞축에는 보이지 않음;


에어 맥스 르브론의 줌에어 버젼 겸 포스트 시즌 슈즈

그래서 그런지 박스의 이름 표기에도 에어 맥스라는 자가 빠져 있고 뒤에 P.S.자가 붙어있다

아직 신고 뛰지를 못해서 뭐라고 말은 못하지만 맥스 에어 일때 중창의 뻣뻣함은 많이 사라졌고 

당연히 무게도 줄었다 아웃솔 패턴도 변화해서 여러모로 '에어 맥스' 르브론에서의 아쉬움을 달래 주리라 본다

힐슬립이 있다고 하는데 제발 그런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길...

정말 운동 하고 싶다..ㅠ.ㅠ

 태그 : 
mhead| 2010.04.27 18:4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우왕 줌제너레이션 이후에 르브롼 신발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이거 확 땡기네요!'ㅁ'
bear2427 | 2010.04.28 12:22 신고 | PERMALINK | EDIT/DEL
저도 첨에는 솔져 처럼 외전격인거 같아서 별로였는데
실물로 보니 확 땡기더군요^^
빨리 신어보고 싶어서 죽겠습니다 ㅠ.ㅠ
| 2010.05.03 23:37 | PERMALINK | EDIT/DEL | REPLY
비밀댓글입니다
bear2427 | 2010.05.23 16:05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안뇽하세요?

답글이 늦었네요 관리를 안해서^^;;

훕시티나 농구 전문매장에 문의 해보시면 약간이나마
사이즈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
A社의 녀석들


불안한 마음이 맞았음;;;

한놈은 지퍼가 덮히지 않고 한놈은 스트랩이 붙긴 붙는데 굉장히 불안하게 붙음;;

신었을 당시에는 과감하게 포기;;

쿠셔닝은 전작들과 다르게 굉장히 물컹거림

나머지 느낌은...

혹시나 했던 기대감이 역시나한 절망감으로 바뀌는 바람에 기억안남;;


 태그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
LUNARLITE VAPOR TOUR(385744-141)

 

박스샷!! 색감이 정말 이쁨때타면 가슴아플 컬러링

옆면 테니스화 같지않은 모습

안쪽 별로 다른점은 없음

그분의 표식!! R+F!!

플라이 와이어의 표식!! 하지만 잘보면 가죽이다

플라이 와이어라고 써놓고 친절히 투명창으로 보여주고 있음 화살표도 있었으면 금상첨화인데

어퍼 여기를 보면 A사의 T-MAC2가 생각남

우리나라에서만 유행타고있는 루나~

힐컵

그이름 FIT FRAME!!

테니스의 기본 코트는 흙바닥이니 xdr이 있는건가??

카본도 있음

깔창도 예사롭지 않음 ㅎㄷㄷ

특히 이부분!! 뭔가 장치가 있을듯한데 뭔지는 모르겠음;

논마킹이랍니다

전체적인 아웃솔 근데 저 피벗 포인트(?)는 농구화용 아니였나요?

중창!! 컬러링의 핵심이자 디자인의 포인트

중창

중창

 

중창



처음엔 루나계열의 트레이닝화 인줄알았음

그녀석 색감 참 이쁘네 하고 넘어갔는데 계속 눈에 밟히더라;;

그래서 알아보니 힐에 떡하니 있는 'R+F'의 표식!!

그렇다 테니스 계의 황제 롸~져~~ 페더러의 시그니쳐더라

즉 테니스화라는 이야기;;;

기억이 맞다면 이녀석 전의 시그니쳐 모델은 플라이와이어와 중량이 상당히 무거웠던 별신경쓰이지 않던 녀석이였는데;;

이번녀석은 장난 아닌득;; 정말 이쁨;

기능적으로 보면 테니스 중 최고급 라인이니 만큼 다들어가 있음

루나 부터 시작해서 독특한 설정의 플라이 와이어, FIT FRAME이라는 이름의 힐컵(?), XDR 아웃솔, 카본 지지대 까지...

이녀석의 가장 재미있는 부분은 어퍼부분의 플라이 와이어다 

전작이 그냥 플라이 와이어를 이용한데 반해 이녀석은 플라이 와이어를 가죽으로 감샀다 

즉,가죽 사이에 플라이 와이어가 샌드위치 되어있는 모습이다

이게 뭔지 좀 아이러니 하다 경량성을 위해서 플라이 와이어를 썼지만 내구성의 문제로 가죽을 사용한건지

이럴려면 차라리 가죽만 쓰는게 더 괜찮은 선택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아님 이부분도 보여주기 식으로

만들기 위해서 일부러 이렇게 되어있는건지.... @.@(자료도 없어서 뭐 알수가 없네;;;)

일단 신어봐야 어떻다라는 말을 할텐데 아직은 신지 못하고 있다;;

아마도 날씨가 좀 더 제정신을 찾아가면 신을 예정임

지금 신고있는 녀석들도 감당하기 힘들어서...ㅜ.ㅜ

아는 형님은 신고 계신데 정말 괜찮다고 말씀하셨음

착화기는 나중에 올려야지~ㅎㅎㅎ




 


 태그 : 
mhead| 2010.03.25 23:23 | PERMALINK | EDIT/DEL | REPLY
으아- 진짜 곱네요 *_*b
bear2427 | 2010.03.29 12:27 신고 | PERMALINK | EDIT/DEL
테니스화의 얼짱입니다~^^;
papirupi| 2010.03.26 13:25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 테니스화는 생각보다 무게가 나가서 손이 잘 안갔는데.. 이 모델은 완전 확~ 끌리네요~=ㅂ=)b
bear2427 | 2010.03.29 12: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이녀석은 테니스화의 엄청난(?)무게랑은 빠이빠이한 듯한녀석이라서 기대중입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
동병상련(?)


정류장에 길을 건너려다가 보이는 풍경

저 여자 분이 실제로는 커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커흘이 시겠지만^^;)

사진속의 당시 상황은..... 솔로의....어흑;;;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
AIR ZOOM KD II a.k.a ASG

전체 샷!! 레드 컬러의 색감이 짱임!!! 개인적으로 이번에 나온 올스타 슈즈중에서 가장 마음에 듬


얼음 아웃솔!!


KD I의 아웃솔을 다시 이용한듯;; 또 아웃솔에 글이 써져있는데 뭔 뜻인지는 모르겠음


써져있는 글들;;


여기도;


얘도 줌에어~


여기도 글씨가 써져있는데 뭐임? 모르겠어 ((-.-))


옆면


안쪽 별다른건 없다


뒷면 나이키 나이키


설포에 있는 주인님의 풀네임 마치 CK 택을 보는듯한 인상이..


보이는가? KD 아래에 있는 저 소심한 Two가?


웨스트


2010


ASG 버젼이니 다른것 처럼 깔창에 패치가 박혀있음 거기다가 발목에는 패드가~

스트랩 안쪽에도 뭐가 써있음 이양반도 르브론 처럼 흔적을 많이 만들어놨음;


설포에 있는 문양 뭐냐 이건?? 35는 백넘버이고;;


여기도 있네;;


다른 ASG 슈즈들 처럼 과하게 나무결 스카치 패턴이 안들어 간게 마음에 든데


플레시 터뜨리지 않으면 잘 보이지도 않음


나이키의 ASG 슈즈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KD II 발매안된다는 말에 은근히 속상했는데

떡하니 나와버렸음 사랑합니다 나이키 코리아 ^^;

정말 최고의 색감임 

다만 주인분이 우리나라에서는 인기가 없어서 판매량이 불안하다는게 아쉬울 뿐...ㅜ.ㅜ

 태그 : 
mhead| 2010.02.17 21:1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와 이거 정발이군요'ㅁ' 정말 곱네요!
bear2427 | 2010.02.18 13:3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이곳 저곳에 물어봐도 정발예정에 없다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갑자기 나와주는바람에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 발매 좀 많이 해줬으면 좋겠어요~ㅎㅎㅎ
FeelsgSoul.| 2010.02.19 15:3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신지마요
bear2427 | 2010.02.23 12:52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그럴까??
ROCKETDIVE| 2010.03.08 04:29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저도 이 신발 구해볼까해서 이래 저래 검색해보니 여기까지 오게되네요. ^^
bear2427 | 2010.03.25 17:31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직 신어보질 못해서 말씀을 못드리겠지만 전 맘에 드네요~ㅎ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