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log | Tag | Local | Media | Guest | Login  RSS
twitter

이모씨(http://www.elfstory.kr/)가 추천해준 트위터 그냥 내가 생각하고 싶은 말만 하면 되는거 같은데

생각하면 할 수록 오묘하다

뭔가 좀더 잘해보고싶고 알아보고 싶은데 그속으로 들어가면 복잡해서

그냥 나오게 되어버린다;;

그냥 단순하게 생각해야할듯

ps : 제아뒤는 당연하지만 bear2427입니다~ 많이 찾아주시거나 따라갈 수 있게 힌트(?)좀 주세요

 태그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
일요일

단체 사진 경승전 직후에 찍은 사진이라서 우리팀 표정이...ㅠ.ㅠ



제1회 광진구 생활체육인농구대회

패전 처리반이 아닌 대회의 정식 멤버로 처음 출전 했음

아쉽게 준우승했음;;

많은걸 느끼게되는 경험이였음

한줄요약 : 난 역시 애송이;;;





 태그 : 
mhead| 2010.01.27 13:1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으헝;ㅁ; 저도 농구하고싶어요. 유니폼 멋지십니다!*_*b
bear2427 | 2010.01.27 13:42 신고 | PERMALINK | EDIT/DEL
감사합니다^^ 농구를 하고 싶을때 못하면 그것 만큼 아쉬운 일이 없더라고요^^ 꼭 컴백(?)하시길 빌겠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
토요일
신발 덕후들의 비공식 정모인 줄서기를 한후에 2일만에 간 코코로 벤또 

장어를 먹어보고싶었지만 실패..ㅠ.ㅠ

돈이 왠수임.. 

오늘의 득템하신 문영히횽~ 흐뭇하신 표정~ 근데 흔들렸다


진태횽~ 적립 감사합니다..ㅜ.ㅜ


스키타기 위원회 위원장인 춘천의 제이지 태인이 기대하고 있음!!


종하타임의 주인공 종하!! 형은 널 사랑한다~


회춘하고 계신 성용이형 몇시간 뒤에 이분은 약5년 이상을 회춘신다!!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
금요일



남자 3명이서 먹은 피자!! 우리말고도 남자끼리 온 팀이 있었다 ㅎㄷㄷ

안들호 말 잘못하면 정말 한방에 훅 간다는 사실을 또 새기게 되었음 결국엔 안들호 또 탔음;;;






 태그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
이태원 코코로 벤또

홍대의 코코로 벤또가 분점을 냈다고 한다

이태원에!!! 하지만 이곳은 홍대의 무시무시한 줄서기도 없고 너무너무 널널하다는 말에

이태원의 엄친아 덕관이와 함께 방문했다

챠슈 벤또와 닭고기 벤또를 먹었다

먹어본 느낌은 간이 약간 짭잘했다 당연히 밥반찬이니 짭잘해야겠지만 소스가 밥에 스며든상태에서

반찬도 짭잘하니 취향에 따라서 짤지도 모를듯함 또한 사진상에서의 보아왔던

벤또는 생각보다 크기는 적었지만 맛있고 배불렀다 다만!!

홍대에서 처럼 한없이 기다리면서 먹지는 못할듯 싶음

먹으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고 먹고나서도 귤까먹으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고 싶은데

그것 없이 탁 앉아서 밥먹고 뒷사람들을 위해 바로 쓩~하고 빠지면

무슨 재미일까;;


신발 덕후의 그곳!! 이태원 나이키 타운은 공사중이였다 2월에 연다고함!! 날씨도 추운데 그냥 갔다가 고생하시는 분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르브론이 지켜보고있었음


코코로 벤또!! 홍대와 달리 이곳은 밴또만 있었음 홍대는 지하에 코코로 오사카 라고해서 일식 술짐도 운영한다는~


실내 우리가 방문한 시각이 12시30분 정도 였는데 우리2명을 제외하고 한팀 더있었음 홍대에서는 상상도 못할일


아톰이 생선을 배달하는 훈훈한 벽화가..


에피타이져라고 해야하나? 계란탕~


집에서 일반적으로 하는 것 보다는 부드럽고 일식의 특유의 냄새가 났음


바닥에는 오뎅과 은행(?)한알이 들어가있음


장국 맛있었음


닭고기 벤또 벤또를 처음 본 느낌은 사진상으로 보면서 생각했었던 엄청 크겠다 라는 이미지와는 달리 아담했음


챠슈 벤또 덕관의 설명에 따르면 탁자가 아닌 주방쪽으로 앉으면 토치로 고기를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참고로 반찬보다 밥은 조금들어있음 아깝다고 반찬 아껴먹으면 반찬만 먹는 사태가 발생함



고기 고기!!! 고기만 먹으면 조금 짜고 밥이랑 먹으면 딱임


닭고기 맛있었지만 기억이 않난다;;;


고기4점과 닭고기 3점 트레이드


매실 장아찌.. 이거 먹었다가 슬랩스틱 코메디 했음.. 엄청 시다


후식 귤~ 귤을 까먹으면서 담소라....홍대에서는 절대 상상하지 못할일이라능~


 태그 : 
에뤽| 2010.02.15 22: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나도 먹고 싶다
bear2427 | 2010.02.17 17:22 신고 | PERMALINK | EDIT/DEL
오시면 출동해요~ㅎㅎㅎ

먹을만 해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Secret)